
혹시 양압기를 방치해 두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우리나라에서 양압기가 본격적으로 소개된 지도 이제 10년이 다되었습니다. 정확한 통계는 없지만 요즘에는 연간 6, 7천 대 정도가 팔리고 있으며 초창기에는 연간 1, 2천대에서 시작했다고 가정한다면 그동안 우리나라에 보급된 양압기는 얼추 5~6만 대 정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양압기의 사용연한을 대략 10년 정도로 잡는다면 그동안 판매된 양압기의 7, 80%는 현재 사용 중에 있다고 해야 하겠지요?
과연 그럴까요? 혹시 여러분은 오래 전에 구입했던 양압기를 그냥 장롱 속에, 또는 침대 밑에 방치해두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만약 여러분이 애써 구입했던 양압기를 진작에 포기했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책임이 아닙니다. 아무도 양압기 사용법을 제대로 일러주지 않았기에 맨땅에 헤딩하는 식으로 양압기를 사용하다가 너무 힘이 들어서 포기했던 것 뿐입니다. 굳이 따진다면 여러분에게 양압기를 팔았던 업자에게, 또는 그런 양압기 사용을 추천했던 사람에게 그 책임을 물어야 하겠지요.
그런 고가의 양압기를 그냥 방치해두기가 아깝지 않나요?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코골이/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지 못한다는 것이 안타깝지 않나요? 그래서 세민수면건강센터가 나섰습니다. 저희는 앞으로 이러저런 이유로 그동안 양압기를 포기했던 분들을 적극적으로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저희 서울 강남센터나 대전센터를 방문하셔서 정식으로 양압기 사용자 교육을 받으신다면 바로 그날 밤부터 양압기를 잘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대표인 제가 보장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다만 저희 센터에서 4시간 동안 교육을 받으시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 바로 전화를 주십시오(1670-7355). 설령 저희에게서 양압기를 구입하지 않은 고객이라도 아주 실비로 양압기 사용자교육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방치해 두었던 양압기, 이제부터라도 편하게 잘 쓰면서 매일 밤 숙면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양압기를 사용하면 여러분에게 새 세상이 열립니다.
* 세민수면건강센터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가요? 인터넷 포털에서 “세민수면건강센터”를 검색하거나 직접 www.cpapkr.com을 찾아주십시오.